OpenSimSim - 직원 일정 및 시간 추적
OpenSimSim는 Android 애플리케이션으로, Open Sim Sim Pty Ltd에서 개발되었습니다. 이 앱은 시급제 근로자를 대상으로 직원 일정, 채용, 시간 추적 및 커뮤니케이션을 간편하게 해주는 무료 비즈니스 및 생산성 앱입니다.
이 앱을 사용하면 매니저들은 빠르고 쉽게 직원들의 일정을 조정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 근로자의 근무 시간을 추적하고 급여 대장으로 내보낼 수 있어 초과 근무, 휴식 및 자격증을 포함한 현지 노동법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일정 게시 전후의 비용 분석도 제공합니다.
OpenSimSim은 POS 시스템과 통합하여 일정 및 보고서를 위한 판매 데이터와 예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개인 및 그룹 메시지 및 자동 교대 알림을 통한 직장 커뮤니케이션도 제공합니다. 이 앱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접근성이 좋아 매니저들에게 직원 일정 및 시간 추적을 쉽게 만들어줍니다.